줄기세포 배양액 관련 제품 개발 활성화로 건강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 추진

천호엔케어는 지난 6일 줄기세포 전문 기업인 메디포스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디포스트 CM사업본부장 이장영 전무(왼쪽)와 천호엔케어 이승우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는 지난 6일 줄기세포 전문 기업인 메디포스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디포스트 CM사업본부장 이장영 전무(왼쪽)와 천호엔케어 이승우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줄기세포 전문 기업인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건강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도약에 나섰습니다.

천호엔케어는 지난 6일 천호엔케어 본사에서 천호엔케어 이승우 대표, 메디포스트 CM사업본부장 이장영 전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줄기세포 배양액 제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각사가 보유한 기술력 및 유통 채널 등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겠다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습니다.

천호엔케어는 제품의 유통 채널 및 영업력 지원, 홍보 및 판매 촉진 등의 활동을 담당하게 됩니다. 메디포스트는 줄기세포 관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협약을 발판으로 건강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서 도약하겠다는 계획을 내놨습니다.

이 업체는 그동안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출시하며 여성 고객들의 라이프 케어를 돕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왔다고 합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메디포스트의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해 보다 통합적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이번에 새롭게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제품인 ‘셀피움 럭셔리 에디션 인텐시브 앰플’도 신제품으로 출시했습니다. 셀피움은 제대혈 줄기 세포 배양액과 연꽃 식물줄기세포를 결합해 피부의 골든 타임을 잡는 천호엔케어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이번 신제품은 100% 인체동일 성분인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 고농도로 함유되어있는 고농축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특히 특허 받은 첨단 캡슐화 공법인 나노 농축 캡슐 기술을 통해 유효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전달됨에 따라 주 1바이럴 사용만으로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승우 천호엔케어 대표는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역량을 보유해 줄기세포 대표 기업으로 손꼽히는 ‘메디포스트’와 협약을 체결한 만큼 건강 테크 기업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이를 계기로 고객들의 라이프 케어에 도움을 주는 건강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장영 메디포스트 전무는 “제대혈 및 줄기세포의 잠재적 활용 범위가 무궁무진한 만큼 천호엔케어와 향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