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리조트 클럽의 아쿠아 줌바 클래스.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아쿠아 리조트 클럽의 아쿠아 줌바 클래스. 사진=마리아나관광청

[비즈월드] 북마리아나 제도의 마리아나관광청이 올해 2분기에 진행될 사이판 내 호텔들의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소개했다. 

사이판의 주요 호텔에 속하는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사이판 월드리조트 총 5곳에서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의 아쿠아 요가 클래스.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의 아쿠아 요가 클래스. 사진=마리아나관광청

◆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아쿠아 요가 & 줌바 클래스

사이판의 유일한 방갈로 스타일 리조트인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Aqua Resort Club Saipan)’이 투숙객을 위한 무료 클래스인 ‘아쿠아 요가’ 클래스와 ‘아쿠아 줌바’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아쿠아 요가는 호텔 프론트 비치에서 주 1회(매주 월요일 오전 8시 30분), 아쿠아 줌바는 호텔 수영장에서 주 2회(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토요일 오후 5시) 열린다. 모든 수업은 호텔 앞의 고요한 사이판 북부 해변을 배경으로 이어지며 필요한 운동 도구는 수업 중에 제공된다.

클래스 진행 기간은 항시 진행하지만 호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전경. 사진=마리아나관광청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전경. 사진=마리아나관광청

◆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워터파크 패키지 마련

사이판 시내 가라판에서 가장 예쁜 해변인 마이크로 비치(Micro Beach)를 마주보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Hyatt Regency Saipan)’에서 ‘워터파크 패키지’를 마련했다.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와 인공 파도 풀 등을 갖춘 ‘사이판 월드 리조트(Saipan World Resort)’의 웨이브 정글 워터파크 1일 이용권(성인 2인)을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내용이다. 

더불어 카바나 무료 이용과 점심 뷔페가 포함돼 있다. 해당 패키지 예약 시 필요한 스페셜 오퍼 코드는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워터 패키지는 3박 이상 투숙시 이용 가능하고 이번 이벤트는 항시 진행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 사진=마리아나관광청

◆ 켄싱턴호텔 사이판… 키즈 킹클루시브 패키지에 추가 혜택 제공

사이판의 올인클루시브 호텔인 ‘켄싱턴호텔 사이판(Kensington Hotel Saipan)’의 시그니처 인기 객실 패키지인 ‘키즈 킹클루시브’ 패키지에 최근 추가 혜택이 더해졌다. 이는 아이를 위한 키즈 올인클루시브 상품으로 객실, 서비스, 프로그램 모든 부분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패키지 혜택인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호텔 제공 어린이 영어 수업) 참여와 다양한 키즈 ONLY & VIK 서비스(키즈 전용 서비스)들에 최근에는 호텔 내 인피니티 풀 이용과 켄싱턴 모먼트 참여 혜택이 추가됐다.  이벤트는 항시 진행되며 3박 이상 투숙시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PIC 사이판이 진행하는 PIC 하파다이 5K 마라톤 대회. 사진=마리아나관광청
PIC 사이판이 진행하는 PIC 하파다이 5K 마라톤 대회. 사진=마리아나관광청

◆ PIC 사이판, PIC 하파다이 5K 마라톤 대회 개최

사이판의 종합 휴양 리조트인 ‘PIC 사이판’이 다가오는 4월 6일에 왕복 약 5㎞의 러닝 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PIC 사이판이 3월부터 이어오고 있는 ‘PIC 컬러풀 스프링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여행객과 현지인 모두가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다. PIC 사이판을 시작점으로 한 왕복 약 5㎞의 도로가 코스가 되며 경기 중 참가자에게 뿌려지는 다양한 색상의 파우더로 인해 화려한 컬러로 물드는 달리기 대회가 될 예정이다. 

참가 등록은 PIC 사이판 프런트 데스크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대회 티셔츠가 증정된다. PIC 하파다이 5K 행사로 인한 모든 수익금은 북마리아나 제도 휴머니티 협회에 기부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6일 오전 6시에 시작하고 참가비는 사전 등록은 12달러, 당일 등록은 20달러다.

사이판 월드 리조트의 마린 스포츠 패키지를 즐기고 있는 투숙객.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월드 리조트의 마린 스포츠 패키지를 즐기고 있는 투숙객. 사진=마리아나관광청

◆ 사이판 월드리조트, 모든 해양 스포츠 즐길 수 있는 ‘마린 스포츠 패키지’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사이판 월드리조트(Saipan World Resort)’에서 호캉스와 해양 스포츠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마린 스포츠 패키지’를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사이판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월드리조트 내 워터파크 이용권과 제트스키, 바나나 보트, 보트 크루징 중 하나의 해양 스포츠 진행 그리고 호텔 내 조·중·석식이 가능한 골드카드 등을 포함한다. 

모든 혜택은 성인 2인을 기준으로 하며 골드카드의 경우 성인 1인당 어린이 1명의 식사 금액이 무료이다. 예약은 사이판 월드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고 투숙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예약 조건은 3박 이상 투숙하면 이용 가능하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