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놀먹보’ 시즌 3를 선보인다.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놀먹보’ 시즌 3를 선보인다. 사진=야놀자

[비즈월드] 야놀자(대표 배보찬)는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놀먹보(놀고 먹고 보고)’ 시즌3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야놀자에 따르면 오는 4월 14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 놀먹보 시즌3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브랜드와 협업해 여가 전반의 혜택을 총망라한 프로모션으로 준비된다.

지난해 시즌1·2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식음·엔터테인먼트·쇼핑·금융 등 브랜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가격 혜택을 대폭 늘렸다. 야놀자는 양사 플랫폼을 연동해 총 165억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여가의 즐거움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야놀자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마다 다채로운 브랜드 혜택을 릴레이로 만날 수 있다. 11번가(최대 15% 할인 쿠폰), 넥슨플레이(최대 5만 넥슨캐시), 메가박스(1만원 관람 쿠폰 등),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 할인 혜택), 스노우(AI 콘텐츠 이용권, VIP구독 서비스 이용권 등), 우리은행(최대 5만원 상당 리워드), 투썸플레이스(음료·케이크 할인 쿠폰) 등 7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7번 출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한다.

파트너사들은 국내부터 해외까지 모든 여행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야놀자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노우, 투썸플레이스, 11번가에서는 국내 숙소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받을 수 있다. 넥슨, 메가박스, 우리은행, 배스킨라빈스는 ▲국내 숙소 최대 25% ▲해외 항공권 최대 15% ▲해외 숙소 최대 1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은 투숙일 기준 오는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야놀자 플랫폼에서 특별한 여가 경험을 지속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