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레이저 게이밍 빔프로젝터 'LX700-4K'. 사진=뷰소닉
4K 레이저 게이밍 빔프로젝터 'LX700-4K'. 사진=뷰소닉

[비즈월드]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ViewSonic Corp.)’이 새 봄을 맞아 4K 레이저 게이밍 빔프로젝터 LX700-4K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한다고 21일 밝혔다. 

LX700-4K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 G를 증정하며 구매 후 쇼핑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올해 새로 출시된 뷰소닉 LX700-4K는 3500 안시루멘의 True 4K 해상도(3840X2160)와 3세대 레이저 광원으로 집에서도 고화질의 선명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기존의 모바일 또는 PC로 게임을 하던 유저들에게 더욱 넘치는 몰입감을 선사하는 4K 레이저 게이밍 빔프로젝터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Xbox 정식 인증으로 Xbox 전용 해상도와 1440P QHD, 240㎐ 초고주사율 기능을 탑재해 일반 주사율 대비 4배 확장된 프레임 수로 시뮬레이션, 액션, RPG부터 스포츠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끊김 없이 부드러운 게임과 영상을 즐길 수 있다. HDR/HLG 및 3D를 지원해 4K UHD 화질로 디테일한 비주얼까지 확인하며 정밀하고 민첩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한다.

LX700-4K는 3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을 탑재해 2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 대비 32% 가량 작아진 크기와 20% 이상 향상된 밝기로 더욱 만족스러운 화면을 투사한다. 더불어 램프 방식이 아닌 레이저 광원을 사용해 유지보수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최대 3만 시간의 광원수명으로 장기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2.35m 거리에서 100인치의 대화면을 투사하는 세미 단초점 렌즈를 통해 좁은 공간에서도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0.65″ DMD 칩 탐재를 통해 높은 기본 명암비로 향상된 시각적 깊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더불어 수직렌즈 시프트, 1.36배 광학 줌 기능으로 간편하고 효율적인 설치가 가능하다. 수직·수평 키스톤과 4코너 조정 기능이 비뚤어지거나 왜곡 없는 완벽한 비율의 화면을 제공한다.

한편 뷰소닉은 LX700-4K 구매자 전원에게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 G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G는 넷플릭스·유튜브·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OTT 엔터테인먼트를 4K HDR의 고화질 영상으로 구현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유선 구글 TV 동글이다. 더불어 구매 후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LX700-4K는 3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과 세미 단초점 렌즈로 집에서도 고품질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4K 게이밍 빔프로젝터”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빔프로젝터를 구매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게이밍 환경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