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약속 바른이 신제품으로 '바른역가효소'를 출시했다. 사진=건강한약속 바른
건강한약속 바른이 신제품으로 '바른역가효소'를 출시했다. 사진=건강한약속 바른

[비즈월드] 건강한약속 바른은 신제품으로 '바른역가효소'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효소는 우리 몸속 모든 대사 활동에 작용하는 단백질 촉매로 음식물 분해와 흡수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인체에서 생성되는 효소는 한정돼 있어 나이가 들수록 체내 효소 양은 줄어든다.

이에 건강한 약속 바른은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높은 역가수치의 효소를 섭취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선뵀다.

역가수치란 효소의 활성도를 보여주는 수치다. 바른역가효소의 역가수치는 1포(3g)당 탄수화물 분해 효소 알파아밀라아제는 126만 unit), 단백질 분해 효소 프로테아제는 2841 unit이다. 

여기에 제품은 24곡 통곡물 발효효소와 15곡 곡류효소분말을 주원료로 제조된다. 모두 국내산 원료며 24곡 통곡물은 4종의 특허를 받은 원료로 저분자 발효 과정을 거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효소의 시너지를 위해 치커리 뿌리 추출물과 19종 유산균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건강한약속 바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효소 라인업과 다르게 볶은 현미분태를 함유, 고소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현대인들이 하루 1포로 간편하게 효소를 섭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역가효소는 건강한약속 바른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