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잠백이’에서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닭가슴살 볶음밥 2종 (점보·곤약)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잠백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잠백이’에서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닭가슴살 볶음밥 2종 (점보·곤약)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잠백이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잠백이’에서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닭가슴살 볶음밥 2종 (점보·곤약)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닭가슴살 볶음밥 2종은 기존에 선보인 야채맛과 간장계란맛, 김치맛, 고추장제육맛, 찜닭맛, 새우맛 등과 함께 총 8가지 맛으로 늘어나 다양한 맛을 다양게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점보닭가슴살볶음밥은 오직 순수 닭가슴살을 활용해 단백질 함량을 증가시켜 350g 한 봉지로 단백질을 최대 44g을 채울 수 있다.

또한 곤약닭가슴살볶음밥은 곤약 쌀을 활용해 칼로리를 낮추면서 맛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잠백이 닭가슴살볶음밥은 무쇠솥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고소하면서도 탄력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고 IQF (개별급속냉동) 방식으로 재료마다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렸다.

잠백이 관계자는 "특히 점보닭가슴살볶음밥은 밥보다 닭가슴살이 더 많이 들어가는 배합으로 제조됐으며 원재료와 표기사항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맛있고 건강한 식단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닭가슴살 볶음밥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곧 맛, 건강, 가격 등을 고려해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잠백이 닭가슴살볶음밥 2종 신제품은 잠백이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