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월드]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오는 17일 단 하루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 ‘더(The) 보장데이’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더 보장데이는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는 ‘도착보장’과 ‘혜택’의 의미를 담은 기간 한정 특가전이다.

17일 하루 동안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이핏 베스트셀러인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주요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5% 할인 쿠폰과 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17일 오전 10시, 오후 7시 총 두 차례 진행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다양한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환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이핏’의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본인의 신체 컨디션과 영양 상태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마이핏 제품군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최근 신제품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과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을 출시하며 마이핏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은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듀얼케어 제품,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은 간편하게 항산화와 혈압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이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