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위크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위크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비즈월드] KGC인삼공사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환절기 봄시즌을 맞아 ‘정관장 위크’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학기 아이들을 위한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 부스팅 ▲천녹 그로잉 등 자녀류 제품부터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화애락 ▲홍천웅 ▲활기력 ▲굿베이스 ▲알파프로젝트 ▲찐생 등 인기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인삼의 삼(參)이 형상되는 3(三)월을 맞아 집단생활을 시작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 기간인 만큼 면역력과 피로 개선을 위한 ‘정관장 홍삼’의 자기섭취는 물론 선물 수요까지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자녀류 제품을 구매하면 가격 혜택은 물론 25만·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2만·4만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오는 8일에는 건강식품전문몰인 ‘정몰’과 네이버, 카카오 등의 온라인 전용 채널에서는 ‘원데이 핫딜’ 행사도 진행한다. ▲홍이랑 쑥쑥 ▲홍이랑 튼튼 ▲홍이장군 아연젤리스틱 ▲아이패스 브레인 ▲화애락 뷰티 부스터 ▲에브리타임 샷 ▲찐생 온앤오프팩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추가적인 가격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갱년기 여성건강을 케어하고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과 자외선 케어까지 가능한 ▲화애락 뷰티 부스터까지 가격 혜택 제품으로 포함됐다는 게 KGC인삼공사의 설명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계절이 변하는 환절기에는 급격한 온도 변화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등의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을 바탕으로 다양한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