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홈커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홈커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비즈월드] 바디프랜드(대표 지성규·김흥석)는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홈커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비롯한 안마의자의 다양한 기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던 고객들에게 마사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특급 노하우를 전수한다는 계획이다.

리모콘의 수동 설정으로 내 몸에 딱 맞는 정확한 작동법을 배우고 싶은 고객, 구매 전 체험보다 마사지감이 떨어지는 것 같은 고객 등 바디프랜드 라운지 직원들과 함께 고객님들의 제품 사용 시 모든 애로사항을 나누고 사용하고 있는 제품 관련 다양한 궁금증들에 대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체험 예약 신청은 바디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라운지를 방문하면 홈커밍 이벤트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모든 방문객에게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들에겐 고급 무릎 담요도 선물로 제공된다.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 혹은 고객의 소개로 온 지인이 구매 시엔 바디프랜드 고객·지인 고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홈커밍 특별 혜택’ 또한 제공된다. 59개월 기준 바디프랜드 고객이 재구매하는 경우에는 렌탈료 2회분이 면제되며, 바디프랜드 고객이 지인 소개 시 고객과 지인 각각 렌털료 1회분이 면제되는 내용이다.

여기에 더해 바디프랜드 창립 17주년 기념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고객 중 홈커밍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제품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각각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1등(1명) 당첨자에게는 금 10돈이 증정되며 2등(17명)은 금 1돈, 3등(17명)은 멤버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지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기존 자사 제품 이용 고객들이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마사지의 진면모를 잘 느끼고 계신지 점검하고 제품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자 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하셔서 제품 사용 노하우 전수와 더불어 다양한 헬스케어로봇을 경험하시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