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 최대 100세까지 120개가 넘는 특약을 가입할 수 있는 'KB 다치면 보장받는 상해보험'을 출시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최대 100세까지 120개가 넘는 특약을 가입할 수 있는 'KB 다치면 보장받는 상해보험'을 출시했다. 사진=KB손해보험

[비즈월드] KB손해보험(사장 구본욱) 봄 행락철에 자주 발생하는 상해사고를 경증부터 중증까지 보장하는 신상품 'KB 다치면 보장받는 상해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보험은 각종 상해 진단을 받을 경우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신체 부위와 심도를 업계 최대인 총 27개로 분류해 매년 각 1회 한도로 보험기간 내내 보장하며 가입기간에 따라 최대 100세까지 보장된다.

고객은 총 120개가 넘는 특약을 필요에 따라 직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KB손보 최초로 판매되는 각종 MRI·CT검사비(급여) 보장과 골절·척추 관련 보장, 무릎인대파열·연골손상 수술, 족저근막염 진단, 외상후스트레스장애 진단 등 기존에 없던 특약도 탑재됐다.

또 가입자 이외 배우자·부모·자녀가 추가 가입할 경우 '가족결합할인' 5%가 적용된다. 해당 상품은 15세부터 8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고혈압이나 당뇨와 같은 질병을 앓았거나 과거 사고 이력이 있는 고객도 가입할 수 있다.

신덕만 장기상품본부장 상무는 "일상 생활에서 수시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해사고를 폭넓게 보장하는 상품이다"라며 "저렴한 보험료로 온 가족이 보장받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알맞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