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데콜테 앤 넥 크림’ 세트 프로모션 진행…두 개+18K 황금 괄사 한 개 세트 구성
관계자 “집중 케어 필요한 봄 시즌 맞아 할인 프로모션 기획”

스위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르셀리끄(Lecelique)’가 3월 한 달 동안 봄철 목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슈프림 데콜테 앤 넥 크림’ 세트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르셀리끄
스위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르셀리끄(Lecelique)’가 3월 한 달 동안 봄철 목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슈프림 데콜테 앤 넥 크림’ 세트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르셀리끄

[비즈월드] 스위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르셀리끄(Lecelique)’가 3월 한 달 동안 봄철 목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슈프림 데콜테 앤 넥 크림’ 세트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슈프림 데콜테 앤 넥 크림’은 50~60대 중년 세대는 물론 30~40 세대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목주름 관련 집중 케어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에델바이스와 신콜, 아이디리프트 등 3중 탄력 케어 시너지를 통한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 이 제품은 탄력을 잃은 피부에 힘을 되찾아 주는 넥 전용 크림으로 노화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풍부한 영양감으로 깊고 굵은 목주름을 빈틈없이 채워주는 넥크림으로 목 부위 탄성복원력 개선과 미세 목주름 개선, 데콜테 부위 혈행 및 탄력, 피부톤 개선 국내 최초로 30가지 목 및 데콜테 부위 노화 개선 임상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독일 더마테스트 저자극 테스트 완료를 비롯해 파라벤류 7종과 인공색소 무첨가, 알러젠 프리 등으로 혹시 모를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함께 구성된 18K 황금 괄사는 항산화제 물질인 18K 골드의 따뜻한 이온 작용으로 국소 부위 피부와의 마찰을 통해 순환을 촉진시켜 피부활성화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르셀리끄 관계자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은 건조한 기온이나 미세먼지, 황사 등의 여파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이로 인해 피부장벽 또한 무너지기 쉽다. 이런 이유로 피부노화를 촉진시키는 봄철에는 어느 때보다 집중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하다”면서 “최근에는 5~60대뿐 아니라 젊은 연령층에서도 적극적으로 목관리를 하는 추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슈프림 데콜테 앤 넥 크림’ 세트를 통해 목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르셀리끄는 진정한 피부세포(CELL)의 문제를 케어(CLINIQUE)하기 위해 스위스 정통 에스테틱의 노하우와 청정자연, 장인정신에서 비롯된 스위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올해 넥 특화 라인업을 추가해 넥 케어 전문 브랜드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