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청소전문업체 ‘고릴라청소’에서 화재 청소를 비롯한 화재 복구 인테리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SBS 모닝와이드 출연 장면. 사진=고릴라청소
종합 청소전문업체 ‘고릴라청소’에서 화재 청소를 비롯한 화재 복구 인테리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SBS 모닝와이드 출연 장면. 사진=고릴라청소

[비즈월드] 종합 청소전문업체 ‘고릴라청소’에서 화재 청소를 비롯한 화재 복구 인테리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다양한 청소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이 업체는 화재 청소 작업뿐만 아니라 공장 청소, 외벽 청소를 비롯한 특수 청소를 통해 고객에게 깨끗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특히 최신 첨단장비와 친환경세제를 사용해 화재로 인한 유해 물질을 100% 제거하고 있으며, 화재 철거 전문가가 현장을 직접 방문해 최적의 화재 철거 방법으로 작업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전담 화재 복구 인테리어팀을 통해 화재 청소 진행 후 고객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마련하며 화재 복구를 펼친다고는 것이다.

무엇보다 삼성화재배상책임 가입과 보상처리 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릴라청소 전담 독립사정사가 고객의 피해 물품과 내역을 산정해 보험사 담당자와 직접 서류 및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고릴라청소는 청소 20년 경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관공서와도 연간 계약을 맺고 있는 종합청소업체이다”면서 “서울·경기·인천 지역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릴라청소는 최근 ‘SBS 모닝와이드’ 8281회 화재 흔적을 지우는 사람들에 출연해 화재청소전문업체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