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포켓몬과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을 운영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포켓몬과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을 운영한다. 사진=삼성전자

[비즈월드] 삼성전자는 포켓몬과 협업해 '갤럭시 S24 시리즈'의 성능을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을 서울 서초구 '삼성 강남'에서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은 이곳에서 게임 '포켓몬 GO(Pokémon GO)'와 다양한 포켓몬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갤럭시 S24 시리즈로 포켓몬 GO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튜디오 운영 기간 동안 삼성 강남의 포켓몬 GO 게임 내 체육관에서 레이드배틀이 진행된다.

포켓몬과 함께 다양한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어두운 숲에서 잠자고 있는 포켓몬들과 갤럭시 S24 시리즈의 향상된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통해 선명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생성형 편집' 기능을 통해 나만의 특별한 사진으로도 만들어 볼 수 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서클 투 서치' 기능을 이용해 포켓몬의 이름과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체험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켓몬 스티커와 키링, 인형 등 다양한 굿즈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 Game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독보적인 게임 성능과 AI 기능을 더욱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 등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갤럭시 S24 시리즈와 함께 더 새로운 방식으로 일상을 경험하고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