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두드림'이 중년 남성들을 위한 남성 건강기능 식품 ‘부스터엑스’를 최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두드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두드림'이 중년 남성들을 위한 남성 건강기능 식품 ‘부스터엑스’를 최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두드림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두드림'이 중년 남성들을 위한 남성 건강기능 식품 ‘부스터엑스’를 최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재품은 ▲비수리추출물(야관문)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6년근 홍삼 ▲아연 등을 주원료로 함유해 국내 최다 24가지 기능성을 담은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갱년기 남성의 건강은 물론 전립선 건강, 지구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두드림 ‘부스터엑스’는 일반적인 비수리(야관문)를 함유한 일반 식품이 아닌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원료인 ‘비수리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원료이라고 한다.

여기에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에너지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홍삼과 아연 등 남성 건강을 위한 주원료를 함유한 전립선 영양제이다. 부원료인 블랙마카와 흑마늘, L-아르기닌 등 남성 건강을 위한 엄선된 원료만을 채워 넣었다는 것이다.

이 제품은 캡슐·정제·액상이 1병에 모두 들어있는 타입으로 하루 1번 섭취로 빠른 흡수력과 섭취의 편리성을 고루 갖췄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두드림 관계자는 “부스터엑스는 전립선 건강, 지구력 감소, 남성갱년기가 고민인 중년 남성에게 자신감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식품으로써 비수리(야관문)가 아닌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시중의 전립선영양제, 쏘팔메토, 남성갱년기 영양제 등을 구매 때 꼭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확인하고 선택하길 권유한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갱년기 브랜드 리피어라와 성장기 브랜드 아이클타임의 본사 두드림은 각 브랜드 모델인 최명길 배우(리피어라), 이제훈 배우(아이클타임)에 이어 신제품 부스터엑스 모델로 정준호 배우를 발탁해 지난 8일 TV-CF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