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비즈월드]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2월 6일 오후 6시 현재 출제되고 있는 '끌레드벨 V쿠션' 관련 문제의 정답은 '금실'이다. 

단, 캐시워크는 문제가 수시로 변경된다. 만약 제시된 문제과 정답 예시가 다른 경우 모바일 등에서 빠져나갔다가 다시 접속하면 예시 정답이 맞는 경우가 있다.

이와 별도로 이 시간 현재 변경 출제되고 있는 '신한 슈퍼SOL 마이카' 관련 문제의 정답은 '바로가기', '설치가입', '권유직원', '1319', '가입단계' 등일 수 있다.  

또 '1+1 특가 눕자마자zZ 정제 타트체리' 관련 문제의 정답은 '캐모마일', '강황추출물',  '76' 등일 수 있다.    

'연구비만 11억 특허받은 잡티앰플' 관련 문제의 정답은 '비타민C', '안토시아닌',  '멜라닌', '포도수' 등일 수 있다.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새 이름 대국민 공모전' 관련 문제의 정답은 '새이름'이다.   

'블라이드 세수팩' 관련 문제의 정답은 '노폐물', '여드름성', '롤스로이스' 등일 수 있다.  

'할인에 할인을 정관장 설 맞이 할인' 관련 문제의 정답은 '얼리버드', '건강식품전문', '힘내라는말대신', '정몰가이' 등일 수 있다.   

'신수지 PICK 굿핏 어깨마사지기' 관련 문제의 정답은 '핸즈프리', '강도조절', '팔걸이', '신수지', 등일 수 있다. 

'픽스 케이블없이 고속 무선충전' 관련 문제의 정답은 '거치', '5000', '과방전', '2', 등일 수 있다.   

캐시워크는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오답을 수정할 수 있다. 그러나 해당 문제의 정답을 맞히면 1회만 풀 수 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