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지엔엠라이프가 지난 1일 ‘2023 GS리테일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지엔엠라이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지엔엠라이프가 지난 1일 ‘2023 GS리테일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지엔엠라이프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지엔엠라이프가 지난 1일 ‘2023 GS리테일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GS리테일은 매년 매출 실적을 바탕으로 베스트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지엔엠라이프는 2020년, 2021년에 이어 2023년까지 총 3번째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지엔엠라이프는 기업명보다 브랜드명 ‘GNM자연의품격'으로 대중에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GS리테일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면서 “제품,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노력들이 결실을 얻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엔엠라이프 대표이사는 '제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