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비즈월드] 삼성전자가 Neo QLED 8K를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는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삼성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Neo QLED 8K로 더 실감나게 감상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매장에서 Neo QLED 8K로 감상한 고래의 모습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거쳐 Neo QLED 8K, 삼성 사운드 바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겨울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주말 체험 프로그램 '8K 고래와 나 방학 맞이 교육 프로그램'을 매주 주말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 청담점, 강서점, 대치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교육 프로그램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 2세대, JBL Charge5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행사도 이어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 최초 8K로 담아낸 고래의 신비롭고 경이로운 모습을 더욱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8K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생생하고 즐거운 8K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