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모양 케이크, 탄생석 초콜릿 등 다양한 이색 디저트
커풀룸 패키지, 분위기 있는 밸런타인 디너 상품도 준비

발렌타인 디너코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발렌타인 디너코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비즈월드] 호텔업계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커플들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다채로운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호텔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 14일 단 하루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는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애피타이저는 해산물 세비체, 메인으로는 안심과 랍스터 구이가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라즈베리 칩을 곁들인 딸기 머랭과 하트 모양의 루비 초콜릿을 맛볼 수 있어 로맨틱한 식사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오는 8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밸런타인 데이를 위한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Will you be my valentine?'의 사랑을 고백하는 문장을 인용한 ‘Be My Valentine’ 칵테일은 핑크빛 컬러와 달달할 복숭아 향미를 즐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사랑을 고백하는 물음에 답하는 불어 ‘Avec Plasir’ 칵테일은 스파클링 와인에 홈메이드 블루베리 리치 코디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오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베이커리 ‘더 델리’ 에서는 미니 밸런타인 케이크를 선보인다. ‘기적과 희망’을 의미하는 파란 장미를 연상 시키는 미니 케이크는 초코 시트에 라즈베리 콩핏을 쌓아 올려 초콜릿으로 장미 모양을 만든 케이크다.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델리'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사진=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델리'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글로벌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솔로지옥 시즌3 천국도의 첫 만찬이 진행됐던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글로벌 스타셰프인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컷 싱가포르’ 출신의 벌튼 이(Burton Yi) 총괄셰프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 간 커플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웰컴 와인을 시작으로 캐비어를 올린 참치 타르타르, 솔로지옥 시즌3 출연진들이 즐겼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씨푸드 플래터(랍스터, 킹크랩, 타이거 새우, 굴 등)를 비롯해 채끝 등심 스테이크, 라즈베리 리치 하트케이크, 초콜릿 봉봉 등 7코스로 구성된다.  

‘라운지 38’을 비롯해 ‘갤러리 라운지’와 ‘델리’에서는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한 마카오 ‘르부숑’ 출신의 조나단 총괄 파티셰의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케이크, 디저트가 준비된다.

라운지 38에서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케이크와 함께 커피/차 또는 와인(글래스)을 세트로 선보인다. 케이크 세트 구매 시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며 14일에는 장미도 선물로 준비된다.

또 밸런타인 데이 한정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화이트 와인의 풍부한 향과 자몽의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청량한 ‘하트 온 파이어’, 꼬냑에 새콤달콤한 크렌베리 향이 매력적인 ‘스위트 하트’ 2종이다. 

갤러리 라운지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리치 맛이 풍부한 레드 밸런타인 케이크와 딸기 에끌레어 등을 선보인다. 델리에서도 오는 25일까지 붉은 색감이 매혹적인 하트 모양의 레드 밸런타인 케이크를 판매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탄생석 초콜릿’. 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탄생석 초콜릿’. 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도 로맨틱한 기념일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1층 ‘가든카페’에서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스페셜 케이크 2종을 판매한다. 발로나 초콜릿과 패션후르츠 퓨레가 조화를 이루는 빨간 하트 모양의 ‘아모르 케이크’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공동으로 선보인다. 부케를 연상시키는 꽃다발 그림 라벨의 프리미엄 와인 3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3단 레드벨벳 시트에 크림치즈와 생딸기를 듬뿍 넣은 ‘하트 레드벨벳 케이크’는 로맨틱한 감성을 돋우기 좋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밸런타인 데이 당일 한정 체카토 마우리지오(Ceccato Maurizio) 총괄 수석셰프의 스페셜 런치·디너 코스 메뉴를 출시한다.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어, 트러플을 활용한 고급 요리와 킹크랩 타르트, 한우 안심 구이, 딸기 파블로바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연인과 오붓한 맛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아트파라디소의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에서는 밸런타인 데이 당일 새라새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탄생한 요리의 향연이 펼쳐진다.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민물 장어 구이, 낙지와 육회, 매생이 굴 죽, 성게 리조또 등에 와인 페어링까지 더한 스페셜 밸런타인 디너코스로 마련돼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데이트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  2월 한 달 간 선물하기 좋은 스페셜 초콜릿을 판매하며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이어간다. 1월부터 12월까지 반짝이는 탄생석을 모티브로 만든 ‘탄생석 초콜릿’ 12종과 정통 초콜릿의 풍미를 오롯이 담은 ‘트레디셔널 초콜릿’ 8종 등을 맛볼 수 있다. 

라 스칼라에서는 밸런타인 데이 단 하루 동안 특별 런치와 디너 코스 메뉴로 낭만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파스타,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와 디저트, 와인까지 연인과 즐기기 좋은 풍성한 만찬이 차려질 예정이다.

반얀트리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커플 패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커플 패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연인들에게 달콤한 추억을 선사할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14일 당일 하루동안 선보인다.

우선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에서는 반짝이는 별 장식의 트리로 꾸며진 환상적인 겨울 분위기의 아이스링크에서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커플 패스’를 선보인다. 커플패스는 아이스링크 이용과 스케이트 렌탈 2인, 해산물 우동, 교자, 그리고 커피 또는 핫초코 2잔이 포함된 스낵 세트로 구성된다.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디너 코스를 기획했다. 입맛을 돋워줄 ‘가리비와 대하 샐러드’, ‘팬넬 시트러스 살사’ 등의 전채요리에 이어 ‘버섯과 컬리플라워 벨루테’, ‘쇠고기 프라임 티본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딸기 쇼트 케익과 로즈마리 아이스크림’이 준비된다.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스페셜 디너와 와인 페어링을 준비했다. 코스는 ‘단새우 크루아상 토스트와 캐비아’, ‘직접 훈연한 방어와 샬롯피클, 크렘프레쉬’, ‘한우 오픈 라비올리와 전복구이’ 등 와인과 잘 어우러지는 메뉴들로 구성된다. 메인 요리는 ‘최상급 한우 숯불구이와 제철 채소’이 준비된다.  

호텔의 최고층인 20층과 21층에 위치한 문 바는 은은한 달빛 아래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디너 코스를 기획했다. ‘대개와 그라브락스 연어’, ‘가리비와 꽃게 비스크 벨루테’, ‘쇠고기 프라임 채끝등심과 모렐 버섯’, ‘프로마쥬 블랑과 로즈마리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 코스와 커피 또는 차 한 잔이 제공된다. 더불어 웰컴 드링크로는 레드 와인 또는 샴페인 중 한 병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 층 더해줄 테이블 장식과 폴라로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문 바의 밸런타인 스페셜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초콜릿에 아트와 재미 요소를 결합해 이색적인 디저트를 선보이는 수제 초콜릿 브랜드 ‘제니스웡(Janice Wong)’ 5구 초콜릿 1세트를 테이블 당 특별 증정 예정이다.

'셀레브레이트 마이 러브 패키지' 객실.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셀레브레이트 마이 러브 패키지' 객실.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연인들을 위한 '커플룸 패키지'를 준비했다. 

먼저 '클라우디 드림 패키지'는 구름 위에서 꾸는 꿈처럼 포근한 휴식을 제안한다. 화이트와 우드 컬러로 따스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곡선이 매력을 뽐내는 가구와 소품은 메이필드호텔이 지향하는 '도심 속 자연'과 조화를 이룬다. 스위트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뷔페, 소백 달 항아리 명상 오브제와 웰컴 홈 룸 미스트가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체련장과 수영장 이용이 포함돼 있다.

보다 더 로맨틱한 호캉스를 계획하는 커플들에게는 '셀레브레이트 마이 러브 패키지'가 제격이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모던 유러피안 퀴진 레스토랑 '더 큐' 다이닝 식사권이 포함된 해당 패키지는 식사권 이용 시 호텔 셰프의 코스 요리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판티니 그랑 뀌베 스와로브스키 글라스'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해 줄 케이크는 물론,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 비건 바디케어 기프트가 기브어웨이로 증정된다.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알맞는 '스위트 프러포즈 패키지'도 준비했다. 더 큐의 프라이빗 부티크 룸이 제공되며 시즈널 플라워 세팅과 호텔 셰프 스페셜 코스 메뉴 그리고 디저트가 마련된다. 스위트 프러포즈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뷔페가 제공될 뿐만 아니라 패키지 이용 고객이 메이필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시 디럭스스위트 숙박권을 축하 선물로 증정한다.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글래드 여의도 내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 레드 컬러의 하트 모양 케이크 ‘스윗 하트 케이크’를 선보인다. 벨기에산 프리미엄 화이트 초콜릿으로 천연 바닐라 향을 더해 고급스러운 향과 풍성한 초콜릿 맛이 어우러진 케이크다. 또 화려한 레드 컬러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8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사전 예약제로 판매된다. 

한 업계 관계자는 “특급 호텔 셰프들이 보장하는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갖춘 밸런타인 데이 메뉴와 낭만적인 하루를 선사할 룸 패키지 등 다채로운 호텔가의 프로모션을 통해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무드 속 완벽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