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오는 29일까지 '삼닷 새출발 페스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오는 29일까지 '삼닷 새출발 페스타'를 진행한다.

[비즈월드] 삼성전자가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삼닷 새출발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달 한 달간 열리는 삼닷 새출발 페스타는 삼성닷컴에서 만날 수 있다. 설맞이 특가 Deal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준가 대비 최대 49%의 할인을 제공하고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가전 제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주어진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설 직후인 오는 19일까지 두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제공한 1월 삼세페 혜택을 일부 연장해 운영한다. 신혼부부의 혼수가전이나 이사 가전처럼 여러 품목으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품목 및 수량에 따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닷컴에서는 '신제품 알림신청 이벤트'도 이어진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상품권 등을 지급하고 신제품 알림신청 후 오는 3월 31일까지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네이버 포인트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2024 삼세페에 보내준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동시 구매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더욱 풍성한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