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해운대 라운지 전경.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해운대 라운지 전경. 사진=바디프랜드

[비즈월드] 바디프랜드(대표 지성규·김흥석)는 부산 해운대 라운지 그랜드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 1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운대 라운지는 지난 2022년 그랜드 오픈해 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알리며 올해 2주년을 맞았다. 지하철 해운대역에서 가까워 대중교통으로도 방문하기 편리한 해운대 라운지는 2층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체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프로모션 기간에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은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선착순으로 고급 무릎 담요(20명)를 받는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털·구매하면 12만9000원 상당의 무선 목어깨안마기, 8만9000원 상당의 헤링본 안마의자 러그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미 바디프랜드 제품을 쓰고 있는 고객일 경우 여기에 더해 정상 구매가 82만8000원에 해당하는 탄산수기도 증정받는다. 더불어 다빈치, 팬텀 로보, 퀀텀, 파라오로보 등 5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의료기기 적외선 조사기를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체험 예약 신청 후 방문한다면 무료로 시원한 마사지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커피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전 라운지에서 운영 중인 ‘설 특별 선납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된다. ‘설 특별 선납 프로모션’은 제품을 렌털하는 고객이 일정 금액을 선납할 경우 최대 200만원 가까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혜택으로 기획됐다.

대상 모델은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와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바디프랜드의 독자 기술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헬스케어로봇 퀀텀·파라오로보·팬텀로보까지 총 5종이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를 찾아주시는 부산 주민들의 관심과 사랑 덕에 해운대 라운지가 그랜드 오픈 2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5일까지 선착순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부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