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딸기 프로모션' 주요 메뉴 이미지.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오크밸리 딸기 프로모션' 주요 메뉴 이미지. 사진=HDC 리조트

[비즈월드] 오크밸리 리조트는 제철 딸기를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딸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컨템퍼러리 다이닝 & 카페 공간 ‘운치 라운지’와 리조트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에서 오는 2월 8일부터 3월 말까지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음료와 베이커리, 이색 디저트와 주류 등 다채로운 메뉴들을 취향에 따라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도록 3000원부터 1만5000원 사이의 착한 가격으로 구성했다.

먼저 풍성한 비주얼과 색다른 맛으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줄 이색 딸기 디저트로는 딸기 과육과 그래놀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층층이 올린 시그니처 메뉴 ‘딸기 프라페’와 생딸기, 마들렌, 마시멜로를 전용 스틱에 꽂아 부드럽게 녹인 초콜릿에 촉촉하게 찍어 먹는 ‘딸기 초콜릿 퐁듀’를 준비했다.

딸기의 풍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베이커리 메뉴로는 생딸기의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녹진한 다크초콜릿 무스 위에 신선한 딸기를 통째로 가득 얹은 ‘딸기 초코 컵 무스’,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끼리(Kiri) 크림치즈와 생딸기가 어우러진 ‘딸기 타르트’, 한 입 크기의 귀여운 모양을 자랑하는 ‘딸기 초콜릿’, 핫핑크 크럼블 토핑으로 장식된 ‘딸기 사브레 쿠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딸기의 향과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마시기 좋은 크기로 손질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메뉴도 마련했다.

애플민트의 은은한 향을 입힌 탄산의 상쾌함과 딸기 과육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하는 ‘딸기 에이드’부터 어린 찻잎을 곱게 갈아 만든 말차의 깊고 쌉싸름한 풍미에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하게 절인 딸기 다이스가 어우러진 ‘말차 딸기 라테’, 딸기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생 딸기 주스’ 등 음료 3종과 럼 바카디를 베이스로 싱그러운 라임과 딸기의 매력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가볍게 마시기 좋은 ‘딸기 모히또 칵테일’도 함께 선보인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