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1월 22일 오후 6시 30분 현재 출제되고 있는 '케이뱅크' 관련 문제의 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1월 22일 오후 6시 30분 현재 출제되고 있는 '케이뱅크' 관련 문제의 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비즈월드]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1월 22일 오후 6시 30분 현재 출제되고 있는 '케이뱅크' 관련 문제의 정답은 '선착순', '캐시백 '등일 수 있다. 

단, 캐시워크는 문제가 수시로 변경된다. 만약 제시된 문제과 정답 예시가 다른 경우 모바일 등에서 빠져나갔다가 다시 접속하면 예시 정답이 맞는 경우가 있다.

이와 별도로 이 시간 현재 변경 출제되고 있는 'TEA를 담은 촉촉한 티블레스 바디SET' 관련 문제의 정답은 '퍼플'이다. 

또 '신수지 PICK 굿핏 어깨마사지기' 관련 문제의 정답은 '핸즈프리', '강도조절', '팔걸이', '신수지', 등일 수 있다. 

'올스텐 조리도구 6종 세트' 관련 문제의 정답은 '환경호르몬'이다. 

'새로운 NEXT 갤럭, 라이브 파격 혜택' 관련 문제의 정답은 '24'이다. 

'롯데홈쇼핑 제나벨 리뷰쓰면 앰플 본품' 관련 문제의 정답은 '20'이다. 

'픽스 케이블없이 고속 무선충전' 관련 문제의 정답은 '거치', '5000', '과방전', '2', 등일 수 있다.   

'신한카드 마이카x슈퍼 SOL' 관련 문제의 정답은 '응모하기', '5', '권유코드', '출석체크', '슈퍼쏠마이카' 등일 수 있다.

'픽스 난방비 절약 신형회전 온풍기' 문제의 정답은 'ptc', '열분리', '공기순환', '600', '내연재질' 등일 수 있다.

'1위 네일세럼 하루 30초 문제성 손발톱 집중케어' 문제의 정답은 '아하', '케이올레오', '백선균', '목련나무' 등일 수 있다.

'발열판 건조 UV LED 3단계 칫솔살균' 관련 문제의 정답은 '대형왕타'일, '히팅패널', '건조팬', '5', '75' 등일 수 있다.  

캐시워크는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오답을 수정할 수 있다. 그러나 해당 문제의 정답을 맞히면 1회만 풀 수 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