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서울
사진=롯데호텔 서울

[비즈월드] 롯데호텔 서울은 호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과정에 직접 관여하는 참여형 소비자인 팬슈머 크루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팬슈머(Fan+Consumer)는 기업의 상품이나 브랜드의 생산 과정에 참여해 기업과 능동적인 소통을 하는 소비자를 말한다. 호텔은 지난 2021년 최초 모집 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왔다.

호텔은 그동안 팬슈머 크루만을 위한 프라이빗 파티 '서울풀 나잇(Seoulful Night)'을 개최하는 등 여러 이벤트를 준비해 온 만큼 올해도 비일상적 경험에 초점을 맞춘 독특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새로운 팬슈머 크루는 다음 달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각 크루별로 호텔 연관 콘텐츠를 만드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호텔의 각종 상품과 이벤트 관련 기획에 참여해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활동 기간 중 ▲롯데호텔 서울 2박 ▲롯데호텔 서울 내 식음업장 이용 혜택 제공(7개 식음업장 중 택일) ▲크루별 맞춤형 혜택 등 기본 특전이 주어진다. 우수한 활동을 기록한 팬슈는 롯데호텔 서울 스위트룸 숙박권 서울풀 나잇 초청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팬슈머 크루 모집은 오는 28일까지며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의 '2024 팬슈머 크루 7기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올해 팬슈머 크루는 크루 간 교류의 장을 확대해 커뮤니티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롯데호텔 서울과 함께 호텔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팬슈머 크루 프로그램을 마련하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