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종합 플랫폼 ‘럭키클로버(Lucky Clover)’가 유튜버 ‘푸들커플’과 함께 공동 개발한 신제품 ‘원더라이너S’의 특가 행사를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럭키클로버
건강기능식품 종합 플랫폼 ‘럭키클로버(Lucky Clover)’가 유튜버 ‘푸들커플’과 함께 공동 개발한 신제품 ‘원더라이너S’의 특가 행사를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럭키클로버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종합 플랫폼 ‘럭키클로버(Lucky Clover)’가 유튜버 ‘푸들커플’과 함께 공동 개발한 신제품 ‘원더라이너S’의 특가 행사를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에 진심인 커플 유튜버 ‘푸들커플’과 ‘럭키클로버’가 공동으로 기획한 해당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어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8만 포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팬층의 성별과 연령이 고르게 분포되어 대중적으로 사랑 받고있는 푸들커플은 원더라이너S 상품을 기획하며, 그동안의 다이어트 실패, 성공 사례와 그 과정에서의 힘들었던 경험을 수없이 반복하며 터득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제품에 녹이기 위해 노력했고, 특히 어떠한 효능의 상품이건 지속적인 섭취를 위해서는 ‘맛’이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개발 단계에서 정말 맛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한다.

‘원더라이너S’는 기존 5차 완판의 판매 성과를 이뤘던 ‘원더라이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체지방 감소 개별인정형 소재 아프리카 망고를 사용했으며, 망고 맛 워터믹스로 기능성과 맛 두가지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는 것이다. 

또 다이어트 중 부족한 항산화 기능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셀렌, 비타민C,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으며 식단 조절로 인해 부족해진 에너지와 활력까지 고려한 비타민 B군까지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항산화와 에너지 충전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해당 제품의 특가 행사는 건강기능식품 플랫폼 럭키클로버의 ‘클로버마켓’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클로버마켓은 유튜버 푸들커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공동개발, 협업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셀러 커머스 마켓이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신제품들을 론칭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