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프라임 비데’ 등 룰루 비데 2종을 15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프라임 비데’ 등 룰루 비데 2종을 15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비즈월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프라임 비데’ 등 룰루 비데 2종을 15일에 출시했다. 

코웨이는 이번 신제품 두 종의 수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해 세정력을 한층 강화시켰다. 여기에 다양한 코스를 적용했다. 

코스로는 ▲직선 물줄기의 강력한 기본 세정 ▲미세 물방울을 활용한 Air+(에어플러스) ▲넓고 부드러운 부위를 세정하는 와이드 등이 있다. 

먼저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는 좁은 욕실에도 설치할 수 있는 소형 제품이다. 리모컨 타입 조작부가 있어 고객이 사용할 때 편리하도록 제작됐다. 

이 제품은 2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을 갖췄다.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가 적용됐고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인증 변좌가 사용됐다. 

룰루 프라임 비데는 사용자 맞춤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 비데는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선택 사항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준다. 어린이 체형에 적합한 기능도 탑재됐다. 

코웨이는 룰루 비데 2종을 렌털로 구매하면 2개월마다 전문가가 자택을 방문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웨이가 고객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며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차혜린 기자 / chadori95@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