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오헬시가 신제품 ‘파바빈 단백질 쉐이크’를 오는 13일 9시 25분부터 공영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사진=윤오헬시
㈜윤오헬시가 신제품 ‘파바빈 단백질 쉐이크’를 오는 13일 9시 25분부터 공영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사진=윤오헬시

[비즈월드] ㈜윤오헬시가 신제품 ‘파바빈 단백질 쉐이크’를 오는 13일 9시 25분부터 공영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날 공영홈쇼핑 방송에서는 100포 구매 때 본품 내 2포 무료체험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윤오헬시는 지난 2023년 ‘참진한 프리미엄 흑염소진액’을 시작으로 ‘참진한 프리미엄 유기농 여주즙’, ‘참진 바로환 다이어트’까지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바빈 단백질 쉐이크’는 NON-GMO 인증을 받은 호주산 고품질 파바빈을 사용해 원재료의 높은 품질을 보장하며 제품 1회 섭취 분 13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고단백 및 영양가가 풍부하다고 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 ‘파바빈 단백질 쉐이크’를 온라인뿐만 아니라 홈쇼핑에서도 선보이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 많은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며 “윤오헬시의 ’파바빈 단백질 쉐이크’가 혈당관리와 혈관개선, 우울감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파바빈이 함유되어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면서 단백질뿐만 아니라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족시킬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