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주요 쇼핑처 할인과 디지로카앱 명품, 할인쿠폰 혜택 등을 담은 '연말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주요 쇼핑처 할인과 디지로카앱 명품, 할인쿠폰 혜택 등을 담은 '연말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롯데카드

[비즈월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연말을 맞아 온·오프라인 유통매장과 디지로카앱에서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오는 31일까지 롯데마트 맥스, 롯데마트 VIC마켓에서 롯데마트 제휴카드로 행사상품 결제 때 최대 30%까지 할인해준다. 롯데마트 제휴카드는 롯데마트&MAXX카드, LOCA for 롯데마트 카드다. 

또 오는 27일까지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홈파티 먹거리·파티용품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레고 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혜택과 완구 7·10만원 이상 결제 때 1·2만원 상당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쿠팡 고객은 오는 12일까지 크리스마스 장난감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최대 15%를 할인 받는다.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파티 음식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최대 20%를 즉시 할인 받는다.

롯데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쿠팡에서 12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1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또 티몬에서 기획전 행사상품을 결제 때 최대 15%, 위메프에서 유아동 용품 행사상품 결제 때 최대 15% 즉시 할인해준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연말연시 선물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7%를 즉시 할인받는다. LG전자 공식몰에서 오는 31일까지 5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7%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지로카앱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롯데ON 판매 명품을 선착순 50% 할인해주는 '디지로카 큐핏 럭셔리 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열린다. 12월 이벤트는 구찌·생로랑·몽클레르 상품으로 진행된다.

롯데카드는 메가커피·호텔스닷컴·투어비스·신라면세점·CJ더마켓·CJ쿡킷·그리팅몰·더반찬·풀무원몰·피자헛·씨네Q·블라이스 셀렉트 등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TOUCH(터치)'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과의 약속이 많아지는 12월을 맞아 다양한 결제 혜택을 마련했다"며 "폭넓은 혜택을 준비한 만큼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데 보탬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