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진행된 ‘제8회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
최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진행된 ‘제8회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 현장 모습. 사진=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비즈월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를 열고 신혼부부들을 초청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진행된 ‘제8회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는 지난 지난해부터 올해 6월까지 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 고객 중 100 커플, 약 200명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담아 진행됐다.

라운지 바에 비치된 웰컴 드링크로 포문을 연 식전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재즈 공연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현장에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경품 교환권도 제공했다.

최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진행된 ‘제8회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 현장 모습. 사진=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이어 디너 코스요리 만찬과 즉석 추첨 이벤트로 다섯 커플에게 셰프스키친 식사권과 꽃다발을 선물했고 이어진 혼성 4중창 라이브 성악 공연과 매직쇼, 와인 답례품 증정으로 행사의 막을 내렸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소노 웨딩 멤버십 데이는 지난해 예식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초청한 행사”라며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잊지 못할 시간과 추억이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