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그린 누리집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3’에서 4년 연속 화학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 사진=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누리집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3’에서 4년 연속 화학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 사진=금호석유화학

[비즈월드] 금호석유화학(대표 백종훈)은 회사의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 누리집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3’에서 4년 연속 화학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올해 20회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주관으로 우수한 누리집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지표를 토대로 매년 수상작을 발표한다.

휴그린 누리집은 소비자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둔 것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소비자가 제품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디지털 쇼룸, 사이버 전시장 등 다양한 기능을 구축해 평의성을 높였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 누리집은 고객이 대리점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상담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기능을 꾸준히 개선해 가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나영찬 기자 / na@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