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트립3’가 지난 11월 30일 출정식을 진행했다. 사진=스파이더
‘좀비트립3’가 지난 11월 30일 출정식을 진행했다. 사진=스파이더

[비즈월드] ‘좀비트립3’가 지난 11월 30일 출정식을 진행했다. 

좀비트립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UFC 선수 정찬성이 전국 각지를 다니며 일반인 싸움꾼이 실제 파이터로서 잠재력이 있는지 검증하는 스트릿 격투 리얼리티다. 좀비트립3 출정식에서는 지원자들의 영상이 공개되며 12월 14일 시작되는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전 UFC 선수이자 좀비트립의 얼굴 정찬성과 새로운 MC 코미디언 이용주·이선민은 기존 시즌1, 2에서와 다른 에너지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드러냈으며 “출연자를 빛내주고 그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날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진행된 좀비트립3 출정식에서는 정찬성이 새롭게 합류한 MC 이용주와 이선민에게 스파이더 패딩 재킷을 선물하는 모습이 연출되며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유튜브 채널 ‘정찬성-좀비트립3’와 함께한다고 밝혔다.

스파이더 관계자는 “좀비트립3와 함께함으로써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브 스타일 아이템을 제공, 출연진들의 스파링 착장 등을 선보이며 구독자들에게 스파이더 아이템이 지닌 기능과 연출력에 대한 상세 내용을 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좀비트립3 출정식에서 선보인 세 가지 제품들은 스파이더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