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최근 신제품 여성 핵심건강 멀티팩 ‘리스펙타 우먼플랜’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안국건강
안국건강이 최근 신제품 여성 핵심건강 멀티팩 ‘리스펙타 우먼플랜’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안국건강

[비즈월드] 안국건강이 최근 신제품 여성 핵심건강 멀티팩 ‘리스펙타 우먼플랜’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플루언서 이솔이와 함께 2년여 동안의 배합연구를 거쳐 출시한 것으로, 여성 장 건강과 질 건강, 스트레스 완화 및 면역 건강, 에너지 이용 등을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 멀티팩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여성 질 건강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50억 CFU를 함유하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단백가수분해물(락티움) 3.15㎎을 함유해 여성건강에 해로운 스트레스 관리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하도록 돕는다는 것이다. 

또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에너지를 위한 미네랄 3종인 ▲마그네슘 ▲아연 ▲셀렌 등을 함유했다.

‘리스펙타 우먼플랜’의 핵심 원료인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내산성과 내담즙성이 뛰어난 특허받은 질 건강 유산균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50억 CFU을 15일 동안 섭취했을 때 ▲질염현상 감소 ▲질 내 유산균 정착과 증식 ▲질염 재발률 감소 ▲질염 지표 개선 등이 확인됐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 듀폰 다니스코사의 유산균 2종과 초유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의 일종인 락토페린도 함유되어 있으며, 유산균 원료 3종은 미국 FDA GRAS에 등재되어 안전성을 입증받았다고 한다. 

또 다른 핵심 원료인 ‘락티움’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2가지 지표에 유의적인 개선이 확인됐으며 ▲스트레스로 관련된 전반적인 건강상태 유의적으로 개선 확인 ▲스트레스 호르몬(코티졸) 분비가 유의하게 감소하는 등의 효과가 나타났다고 전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질 건강 유산균부터 스트레스 관리, 면역 건강, 활력 등 여성들의 전반적인 건강 관리가 손쉽고 효과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이번 멀티팩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효과적으로 건강 관리가 이뤄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