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팜이 다음 달 3일까지 최대 60%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벌인다. 사진=지엠팜
지엠팜이 다음 달 3일까지 최대 60%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벌인다. 사진=지엠팜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지엠팜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엠팜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잘 알려져 있다. 1년 중 가장 큰 할인 행사로 고객인 지엠팜 스테디셀러인 '더알티지오메가3''를 포함한 성인 제품군과 '더징크디' 및 '더칼슘디'로 유명한 어린이 제품군, 우리동네 산부인과와의 합작품인 여성 건강 제품군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너풀 하이드로'는 최대 60% 할인된 행사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이 아닌 히알루론산의 체내 원료가 되는 NAG 원료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환절기에 인기가 많다.

아울러 지엠팜은 할인뿐만 아니라 여러 추가 이벤트를 함께 준비한다. 지엠팜 할인 제품을 카카오톡으로 세 번 공유하면 1만9800원 상당의 '더징크디 면역구미' 무료 쿠폰이 주어지고 실결제 금액 60만원 이상이면 10만원 상당의 지엠팜 엠버서더 키트가 증정된다.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한 제품 분할 배송 이벤트 또한 작년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할인 이벤트는 지엠팜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관련 문의 및 기타 문의는 지엠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1대 1로 하면 된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