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글로벌 한류 팬덤을 통한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가 글로벌 한류 팬덤을 통한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 사진=인터파크트리플

[비즈월드]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은 자사가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글로벌 한류 팬덤을 통한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인터파크는 급증하는 K-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뮤지컬, 콘서트, 서커스 등 문화 공연에 국내 숙소를 연계한 Play&Stay(플레이&스테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인터파크만의 독보적인 콘텐츠와 인벤토리를 활용해 한류 체험부터 여행까지 한 번에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터파크는 K-컬처를 중심으로 한 신규 패키지를 통해 해외 팬들의 한국 방문을 독려하고 나아가 인바운드 활성화를 통한 국내 경제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인터파크는 하이브와 협업해 다음 달 2~3일 양일 간 진행 예정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콘서트를 접목한 Play&Stay 패키지를 공개했다.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티켓과 수도권에 위치한 호텔 2박 숙박권을 포함한다.

이외에도 콘서트 공식 MD, 웰컴 기프트, 콘서트장까지의 왕복 셔틀 등 긍정적인 한국 경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한 결과, 일본·중국·미국 등 세계 각지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매진됐다.

김강세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전략책임자는 “스위프트 노믹스 등 문화 공연을 통한 경제 활성화 효과가 전 세계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만큼 Play&Stay 패키지와 같이 한류에 최적화된 인바운드 관광 상품을 개발해 한국 방문을 적극 독려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트리플의 독보적인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해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