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사진=메디톡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사진=메디톡스

[비즈월드]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12일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프리미엄 라인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출시를 기념해 GS 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의 첫 홈쇼핑 데뷔는 12일 오후 4시5분부터 총 70분간 ‘동안 쇼호스트’라 불리는 최현우와의 콜라보를 통해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메디톡스는 홈쇼핑 런칭에 맞춰 온라인 GS샵에 총 33종으로 구성된 뉴라덤 제품들도 입점 완료했으며 롯데홈쇼핑 등을 통해 추가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연구를 통해 신경전달 작용에 대해 20년 이상 축적해온 메디톡스 연구진의 R&D(연구개발) 역량과 미생물공학 기술력이 집약된 ‘엠바이옴(M.Biome)’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주름 유발 신경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 분비를 저해하는 특허 성분인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 펩타이드는 피부 노화와 주름 개선에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에 함유된 ‘엠바이옴 브이(M.Biome-V)’는 미국 FDA의 안전원료인증(GRAS)을 받은 효모 균주에서 추출한 엑소좀에 다양한 피부 개선 유효 성분을 탑재한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특허를 획득하고 국제 특허도 출원 중이라는 게 메디톡스의 설명이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라며 “메디톡스만의 독자적인 특허 원료와 기술을 장착한 ‘뉴라덤’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