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열한 번째 주제 ‘새로운 트렌드 주도층, 잘파세대(Z+Alpha)편’ 서베이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열한 번째 주제 ‘새로운 트렌드 주도층, 잘파세대(Z+Alpha)편’ 서베이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글래드 호텔

[비즈월드]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열한 번째 주제 ‘새로운 트렌드 주도층, 잘파세대(Z+Alpha)편’ 서베이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글래드 트렌드리포트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를 주제로 고객에 설문 조사를 진행, 그 결과를 분석한 글래드 호텔만의 서베이 보고서다. 

열한 번째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서베이 주제인 ‘잘파세대편’은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설문 조사 제출 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친구 소환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5명의 당첨자에게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식사권,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 GS25 이용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다음 달 1일이다.

글래드 호텔은 머지 않은 미래의 주요 소비 세대로 자리할 잘파세대의 특징을 파악하고 새로운 소비 형태와 트렌드를 읽고자 이번 서베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잘파세대의 전반적인 생각과 의견을 묻는 질문들로 구성됐으며, 현재 이용하고 있는 SNS 채널과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채널, 콘텐츠 제작 경험 등 '디지털 소비 취향'과 최근 소비의 목적, 관심 콘텐츠에 대한 질문도 함께 구성됐다. 또 최근 관심있는 브랜드와 글래드 호텔을 위한 추천 브랜드도 질문한다. 서베이 결과는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4일에 발표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는 잘파세대 관련 트렌드를 알아보기 위해 이번 서베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서베이 결과를 통해 미래소비층인 잘파세대 고객의 의견을 듣고 새로운 상품을 기획하는데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