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 상당 포인트 제공

삼성전자가 오는 30일까지 '미세먼지 ALL 클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오는 30일까지 '미세먼지 ALL 클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비즈월드] 삼성전자는 가을철 실내 공기질 관리를 위한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Air'를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미세먼지 ALL 클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이달 고농도의 미세먼지가 유입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비스포크 큐브 Air 123㎡형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포인트가 제공된다. 

여기에 비스포크 큐브 Air 등 삼성전자의 가전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다품목 패키지' 혜택이 적용돼 최대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도 주어진다. 오는 26일까지는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미세먼지 시즌, 돌아온 에어특공대 이벤트'도 열린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11월 시작과 함께 찾아온 미세먼지 소식에 소비자들의 걱정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비스포크 큐브 Air의 차별화된 청정 기능으로 온 가족이 쾌적한 공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