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캐릭터 수집형 액션 RPG '액션 대마인'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캐릭터 수집형 액션 RPG '액션 대마인'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비즈월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캐릭터 수집형 액션 RPG '액션 대마인(Action Taimanin)'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액션 대마인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대마인 시리즈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수집형 액션 RPG다. 직접 조종할 수 있는 수많은 캐릭터는 캐릭터별로 호감도 시나리오와 특별 일러스트가 준비돼 있다. 여기에 파티 구성을 도와 캐릭터를 강하게 해주는 서포트 캐릭터도 수집할 수 있다.

스토브인디는 액션 대마인의 출시를 기다린 팬들을 위해 5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일까지 스토브인디를 통해 액션 대마인에 접속 후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스토브인디게임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 내 아이템 구매 금액의 5%를 스토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캐시백 이벤트도 이어진다.

이달 14일까지는 액션 대마인 스토브인디 유저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플레이시간 인증'과 '론칭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을 1시간 이상 플레이한 후 인증 글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만 스토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액션 대마인 커뮤니티에 축하 메시지만 등록해도 스토브 캐시 지급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마지막으로 커뮤니티 게시판에 액션 대마인 플레이 꿀팁을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스토브 캐시를 지급하는 꿀팁 공유 이벤트도 마련된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