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일, 단 하루 진행되는 씨스팡 'The 보장데이' 행사 이미지. 사진=씨스팡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씨스팡'이 28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The 보장데이' 행사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씨스팡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씨스팡'이 28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The 보장데이' 행사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씨스팡

[비즈월드] 8년 연속 매출 1위 ‘관절팔팔’을 비롯해 독보적인 원료로 주목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씨스팡'이 28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The 보장데이' 행사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스테디셀러인 관절 건강기능식품 라인부터 혈관 건강, 이너뷰티, 남성 건강, 아이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행사는 부쩍 추워진 가을 날씨로부터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The 보장데이’는 도착 일정과 할인을 보장하는 프로모션으로 씨스팡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73%의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씨스팡 브랜드스토어의 소식 알림을 설정 때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50여개의 행사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와 함께 행사 당일인 28일 오전 11시부터는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The 보장데이’ 행사 제품들을 보다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씨스팡 관계자는 “이번 ‘The 보장데이’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씨스팡의 경쟁력 있는 여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하며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