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고온수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비스포크 제트 AI'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고온수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비스포크 제트 AI'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삼성전자

[비즈월드] 삼성전자는 약 55℃ 이상의 고온수로 물걸레 청소까지 할 수 있는 무선 스틱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AI'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의 흡입력과 다양한 편의기능은 물론 '고온 세척 브러시'로 물걸레 청소 성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고온수를 스프레이 형태로 직접 오염물에 분사해 상온수로 제거하기 어려운 찌든 때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고온수의 초기 예열 시간은 약 20초며 대용량 배터리 사용 시 최소 50분 이상 이용할 수 있다.

브러시 상단의 예열 표시등으로 예열 상태도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브러시 전면에 추가된 LED 라이팅으로 가구 밑처럼 어둡고 좁은 곳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제품은 새틴 그레이지와 새틴 베이지 2개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사양에 따라 154만9000원~174만9000원이다.

이준화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강력한 흡입력은 기본이고 자동 먼지 비움 시스템과 AI 기능 등 다양한 혁신 기능을 청소기에 발빠르게 적용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가사 수고를 덜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