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 회원 7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 회원 7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비즈월드]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윤희경)는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 회원 70만명 돌파를 기념해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블루 페이지 라운지에서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9회에 걸쳐 진행된다. 아이코스 클럽 회원 중 클럽 포인트를 1000점 이상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27일까지 5일 간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클럽 회원들은 시원한 바람을 가르는 요트 투어와 클래식 공연 뿐 아니라 다양하게 제공되는 스낵과 음료, 경품 추첨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일부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무료 클래식 공연이 진행되는 등 아이코스 클럽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업계 최초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은 지난해 3월 론칭 이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신규 회원 유입 효과로 가입자 70만 명을 넘어섰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IQOS닷컴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클럽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클럽 회원들은 신제품 출시 소식 제공,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특별 할인 쿠폰,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거나 카카오 계정 로그인, 설문조사 참여, 친구 추천,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번 요트 이벤트는 아이코스 클럽 7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동참하는 클럽 회원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아이코스 클럽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아이코스 브랜드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