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바이옴코리아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헬시엑소’는 지난 3일 다이어트 부스터 프로그램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헬시엑소
엑소바이옴코리아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헬시엑소’는 지난 3일 다이어트 부스터 프로그램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헬시엑소

[비즈월드] 엑소바이옴코리아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헬시엑소’는 지난 3일 다이어트 부스터 프로그램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헬시엑소는 뷰티 바이블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선별한 원료를 사용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2023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식품(헬스&이너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헬시엑소가 오픈한 ‘다이어트 부스터 프로그램 패키지’에서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시서스 추출물 ‘CQR-300’이 함유 되어있는 시서스 엑소 다이어트 ▲질 유래 유산균 및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는 이뮨 엑소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맛있는 곡물맛의 칼로리 부담을 낮춘 다이어트 프로틴 쉐이크 이너바프 등 3종 세트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특히 헬시엑소 측은 이번 패키지 오픈을 기념해 한 달 분량의 구성을 특별가로 할인 판매한다는 것이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다이어트 부스터 프로그램 패키지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인체 영양소에 반드시 필요한 에너지는 보충해주고 이너뷰티의 올바른 방법을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