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의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의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을 펼친다. 사진=사노피
사노피의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의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을 펼친다. 사진=사노피

[비즈월드] 사노피의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의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평소 장 때문에 불편함을 느껴온 소비자를 공략하려는 세노비스의 전략이자 유산균 명가다운 자신감을 내포한다. 영상에서는 이중 기능을 제공하는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통해 ‘나의 장건강에 자신감을 더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세노비스가 지난해 처음 소비자 맞춤형 제품으로 선보인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국내 최초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유산균으로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AB-BIOTICS의 프리미엄 3종 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CECT 7527, 7528, 7529)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기능성 원료 유산균복합물(AB LIFE)을 핵심 균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는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최소 25%부터 최대 4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개최한다. 

이달 1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기획전은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외에도 ▲100억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장과 철분을 같이 관리하는 수퍼바이오틱스+철분으로 구성된 세노비스 대표 유산균 제품들과 더불어 베스트셀러 트리플러스 맨&우먼, 프로틴 플러스, 코엔자임 큐텐 등 스페셜 케어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