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온라인몰 등 '여름 쇼핑' 할인

하나카드는 하이원 워터월드 할인 등 다양한 여름철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이원 워터월드 할인 등 다양한 여름철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하나카드

[비즈월드] 하나카드(대표 이호성)는 오는 30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휴가’를 테마로 ‘얼리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전국 워터파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물놀이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하이원 워터월드 입장권 본인 1만원 및 동반 3인 최대 30% 할인 ▲아산스파비스 최대 52% 할인 및 선착순 1000명 비치볼·비치백 경품 증정 ▲모나용평 워터파크 최대 40% 할인 등이 있다.

휴가 전 온라인 쇼핑을 대비한 티몬 특가 기획전 최대 15% 쿠폰 할인과 네이버페이·위메프·인터파크 쇼핑·G마켓·11번가 월간십일절 할인도 진행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대형마트·슈퍼 혜택도 준비했다. 이마트 특정 품목 최대 40% 할인 외에도 홈플러스·GS수퍼·농협하나로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장마와 무더위를 대비하는 손님을 위해 디지털·홈쇼핑·가구 영역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포함해 LG전자·롯데하이마트·현대리바트·전자랜드 이벤트 혜택이 제공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손님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 롯데면세점 최대 20만원 할인과 더불어 오프라인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명동·부산점에서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장순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올 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손님들이 즐거운 여름철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손님들이 이벤트를 통해 잊지 못할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