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편의점 채널로 확대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편의점 채널로 확대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비즈월드]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윤희경)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편의점 채널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이제는 전국 2만여개의 편의점에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최대 3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달라지는 점은 크게 두 가지다. 먼저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아이코스 일루마 제품에 한해 적용됐던 보상판매·친구추천 프로그램이 아이코스 일루마 원에도 추가 적용된다. 또 기존에는 아이코스 공식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소비자 프로그램이 GS25, CU, 세븐일레븐 등 전국 2만여개 편의점으로 확대된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아이코스3·아이코스3 멀티·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3만원 할인된 10만9000원과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의 경우 1만5000원 할인된 5만4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단 반납하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는 아이코스 공식 사이트에서 본인 명의로 등록이 완료된 기기여야 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편의점 채널까지 소비자 혜택이 확대돼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일반 담배를 끊고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혜택과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