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5월 8일 오후 8시 40분 현재 출제되고 있는 'G라이브 삼성전자 의류케어' 관련 문제의 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5월 8일 오후 8시 40분 현재 출제되고 있는 'G라이브 삼성전자 의류케어' 관련 문제의 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비즈월드]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5월 8일 오후 8시 40분 현재 출제되고 있는 'G라이브 삼성전자 의류케어' 관련 문제의 정답은 '데이'이다.

이와 별도로 이 시각 현재 변경 출제되고 있는 '씨드비 두타민 헤어토닉' (힌트 : ㄱㄴㅊㅇㅇ) 관련 문제의 정답은 '고농축영양'이다. 이후 변경된 문제의 정답은 '932' 이다. 

또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관련 문제의 정답은 '신선함'이다.   이후 변경된 문제의 정답은 '스테비아'이다.    

'제나벨 한고은 PDRN 재생크림' 관련 문제의 정답은 '약산성'이다.

'삼성전자 빅스마일데이' (초성힌트 : ㄱㄹㄷ) 관련 문제의 정답은 '그랑데'이다.

'돌아온 G마켓 빅스마일데이' (초성 : ㅌㅈㅇ) 관련 문제의 정답은 '타자왕'이다.   이후 변경된 문제의 정답은 '6'이다.   

'도미노피자 굿즈' 관련 문제의 정답은 '4900'이다.  이후 변경된 문제 (힌트 : ㄷㄹㅅ)의 정답은 '디럭스' 이다.      

'위메프 디지털위크' 관련 문제의 정답은 '10'이다. 이후 문제의 정답은 '3'이다.      

'전국민 할인대전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힌트 : ㅈㄹㅁㄱㅍㄷ) 관련 문제의 정답은 '제로모공패드'이다.  이후 정답은 '100'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분말' (힌트 : ㅎㄷ) 관련 문제의 정답은 '한달'이다.      

'픽스 팟X4 블루투스 이어폰' (초성힌트 : ㄷㅇㅁㅇㅋ) 관련 문제의 정답은 '듀얼마이크'이다.          

'삼성화재 내차보험료 다이렉트' 관련 문제의 정답은 '보험시작일'이다.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이벤트' (힌트 : 숫자+한글) 관련 문제의 정답은 '3만'이다.   

'트롯 스타 팬 무료 선물' 관련 문제의 정답은 '신논현'이다.      

'픽스 쿨 휴대용 저소음 무선선풍기' (힌트 : ㄱㄹㅅㄱ) 관련 문제의 정답은 '그릴설계'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힌트 : ㅇㅅ) 관련 문제의 정답은 '야식'이다.   

'노티프 5차앵콜 수면특허 타트체리' 관련 문제의 정답은 '캐모마일'이다.

'우체국 모바일금융 잇다' 관련 문제의 정답은 '쓸수록'이다.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관련 문제의 정답은 '양파'이다

'트롯 스타 팬 무료 선물' 관련 문제의 정답은 '3위'이다.

'메이베나 네이버 선물대첩' (힌트 : 숫자) 관련 문제의 정답은 '400'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힌트 : ㄱㅎ) 관련 문제의 정답은 '경험'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 방탄커피' 관련 문제의 정답은 '앵커버터'이다.

'클래스101, 부업 찾고 상금 받기' 관련 문제의 정답은 '온라인쇼핑몰'이다.

이전 문제가 궁금하다면 이 기사 하단의 '관련 기사'를 참고하면 된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