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게임기, 태블릿, 게이밍 PC 등 자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게임기, 태블릿, 게이밍 PC 등 자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비즈월드]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어린이날을 맞아 게임기, 태블릿, 게이밍 PC 등 자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캐시백,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0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8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등 인기 게임기와 타이틀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5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및 상품 할인으로 타이틀 반값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 7일까지 ‘피코4 올인원 VR 헤드셋(125GB)’을 20% 할인가에 판매하고 엑스박스 게임기·게임 구독 서비스 등은 최대 1만원 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타이틀 5종(마리오카트,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등) 중 1종을 구매하면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스티커를 증정한다.

태블릿과 게이밍 PC인기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S6 Lite(128GB)’를 오는 6월 11일까지 45만9000원에 판매하고 태블릿 ‘갤럭시 탭 S7 FE(128GB)’도 이달 주말 전후(금~월) 구매 시 6만원 상당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다양한 브랜드의 게이밍 PC도 오는 8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각각 100대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에이수스(ASUS) ROG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고 주연테크 게이밍 데스크톱과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상품인 하이메이드 게이밍 데스크톱 구매 시 각각 15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이폰14(128GB) 자급제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10만원 혜택을 제공하고 아이폰 정품 케이스 행사 상품과 애플케어 서비스도 각각 최대 20%, 15% 할인한다.

김보경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부문장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게임 가전과 IT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가전제품 선물과 함께 가정의 달을 즐겁게 시작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