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바 구매 때 은화·커피 쿠폰 등 증정

신한은행은 쏠 캐릭터 카드 형태로 제작한 골드바를 출시하고 추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쏠 캐릭터 카드 형태로 제작한 골드바를 출시하고 추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비즈월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골드바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 '골드바 선물하면, 나에게도 행운이! 시즌2'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MZ세대의 요구를 반영해 1g 골드바를 신한은행 쏠(SOL)캐릭터 카드 형태로 제작했다. 신한은행 카드형 골드바는 모바일뱅킹 쏠 '골드바 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골드바 출시 기념으로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드바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골드바를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3.75g 골드바, 1g 골드바 또는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신한은행은 같은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골드바 10돈(37.5g) 2개 이상 구매 또는 실버바 1㎏ 3개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은화(1온즈)를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세대들의 골드바 투자와 선물 요구를 반영해 캐릭터 골드바를 출시하고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테크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