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마이파우치’는 지난 12일 유유제약의 신제품 '트리플액션 메가3'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마이파우치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마이파우치’는 지난 12일 유유제약의 신제품 '트리플액션 메가3'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마이파우치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마이파우치’는 지난 12일 유유제약의 신제품 '트리플액션 메가3'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 ▲높은 혈압감소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의 시너지와 아연, 비타민A, 엽산 등 총 6가지의 주원료를 배합한 현대인을 위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신제품은 콜레스테롤, 혈압, 혈행을 비롯한 문제 때문에 고민이 있는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설계 복합배합으로 총 14중 기능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기능성 주원료 외에도 사탕수수추출물, HK나토배양물, 은행잎추출물 분말을 비롯해 토마초 추출물, 과일혼합농축분말, 곡류혼합 발효소소, 비타민B6 등 8가지의 성분을 추가해 유유제약만의 특별한 혈행개선 솔루션을 통한 엄선된 부원료도 꼼꼼히 채웠다는 것이다. 

이밖에 소화에 용이한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최대한 작은 캡슐로 개발했다. 개별포장으로 내용물 보호는 물론 휴대도 간편하다.

마이파우치 관계자는 “만성질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다각도로 심도있게 연구해 개발된 제품이다”라며 “프리미엄 원료의 제품을 경제적으로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했고, 14중 기능성 제품을 하루 2캡슐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맞춤 설계됐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식품군 내에 이산화규소(Silica),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Magnesium Stearate) 등과 같은 화학적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만 사용할 수 있는 카제로템 품질 보증 상표를 획득해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파우치 측은 트리플액션 메가3 출시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