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가 이달 한 달간 SNS에 ‘대명 스마트라이프’ 가입후기를 올린 고객들에게 삼성 에어드레서와 CU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대명아임레디
대명아임레디가 이달 한 달간 SNS에 ‘대명 스마트라이프’ 가입후기를 올린 고객들에게 삼성 에어드레서와 CU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대명아임레디

[비즈월드]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4월 한 달간 SNS에 ‘대명 스마트라이프’ 가입후기를 올린 고객들에게 삼성 에어드레서와 CU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대명아임레디와 삼성전자, 삼성카드가 제휴해 만든 결합상품으로 가전 구매 시 1구좌당 최대 100만원의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중 하나에 가입한 뒤 웨딩, 어학연수, 골프 등 8가지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로 언제든 바꿔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만기 시 가전제품 지원 혜택금 포함 납입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도 있다.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는 가입기간과 관계 없이 기존에 대명 스마트라이프를 1구좌 이상 가입, 유지 중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CU 5000원 상품권이, 그 중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3명에게는 삼성 에어드레서가 추가 증정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자신의 상품 가입후기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나 네이버 카페에 업로드한 뒤 대명아임레디 이벤트페이지에 게시물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게시물을 올릴 때는 구매한 가전 포함 최소 3장 이상의 사진을 첨부해야 한다. 또 게시글 본문과 함께 #대명스마트라이프, #대명아임레디, #삼성스토어까지 3가지 해시태그를 필수로 넣어야 정상 참여가 이뤄진다. 경품 수령 이전에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면 경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베스트 후기는 조회수나 공감, 좋아요가 많을수록 선정될 확률이 높은데, 게시물은 1인당 1건만 참여로 간주되는 만큼 후기를 상세히 작성하면 더 유리하다. 최종 당첨자는 6월 초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의 구매 지원 혜택과 유용함으로 출시 이후 8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 상품”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의 생생한 가입후기를 다른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