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에어컨 미리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에어컨 미리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비즈월드]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31일까지 에어컨 미리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주요 브랜드의 2023년 에어컨 신상품·인기 상품 구매시 캐시백, 상품권 등 최대 10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3월은 주요 브랜드의 에어컨 신상품들이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이는 시기로 상품권과 캐시백 혜택 등 연중 최대 규모의 신상품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또 성수기를 피해 미리 구매함으로써 신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설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 LG전자 등 주요 브랜드의 올해 에어컨 신상품을 브랜드별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2023년형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 에어컨' 구매시 최대 7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삼성전자 2023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와 위니아 2023년형 '에어블 에어컨' 구매시 각각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20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봄철에 에어컨을 미리 구매한다는 점을 고려해 에어컨 신상품과 함께 봄철 필수가전인 클린가전 동시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2023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와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행사상품 등을 동시 구매하면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105만원까지 제공한다. LG전자 2023년형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 에어컨', 위니아 2023년형 '에어블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행사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각각 최대 80만원 캐시백 혜택, 27만9000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올해 신상품뿐 아니라 2022년형 인기 상품에 대한 혜택도 있다. LG전자 2022년형 에어컨 행사모델 구매시 최대 7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삼성전자 2022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 체온풍' 구매시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50만원까지 증정한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에어컨 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시스템 에어컨은 공간활용, 인테리어 효과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시스템 에어컨 구매시 롯데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캐시백, 청구할인 등 최대 13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3월 말까지 삼성 시스템 에어컨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그릇 세트, 전기 포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이사나 주거 리모델링 시 시스템 에어컨을 많이 구매하는 점을 고려해 이달 말까지 시스템 에어컨과 입주 청소 서비스를 동시 구매하면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김태영 가전1 팀장은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주요 브랜드의 2023년 에어컨 신상품을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봄철에 에어컨을 미리 구매하시는 고객을 위해 클린가전 등과의 동시구매 혜택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